‘키넥트 스포츠’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상태바
‘키넥트 스포츠’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 paint138
  • 승인 2010.12.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올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키넥트’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키넥트의 즐거움을 더해줄 무료 다운로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엑스박스 360 키넥트는 컨트롤러 없이 온몸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개념 게임으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댄스나 축구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다운로드 콘텐츠는 키넥트 전용 게임타이틀인 ‘키넥트 스포츠’와 ‘키넥트 조이라이드’의 2종으로 ‘키넥트 스포츠’ 파티 패키지는 15일부터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해졌다. 또 ‘키넥트 조이라이드’ 시보레 자동차 패키지는 2011년 1월 4일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엑스박스 라이브 프리 또는 골드 멤버십을 소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키넥트 스포츠’가 있다면 세계 최상급의 스타디움이나 볼링장, 축구 혹은 육상 경기장의 감동을 가정에서 느낄 수 있다.  공을 차고, 던지고 심지어 스핀을 걸 수도 있다. ‘키넥트 조이라이드’ 는 컨트롤러 없이 즐기는 최초의 레이싱 게임으로 격렬한 레이싱 게임과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또 ‘키넥트 조이라이드’는 온몸으로 즐기며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타이틀로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키넥트의 전용 타이틀 ‘키넥트 스포츠’와 ‘조이라이드’는 각각 4만 4000원과 3만 9800원에 살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