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코로나19로 홈트가 대세… 운동 에너지 UP 디바이스 추천
상태바
사운드판다, 코로나19로 홈트가 대세… 운동 에너지 UP 디바이스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야외활동은 물론 헬스장 출입도 꺼려지는 시기다. 그렇다고 집에 가만히 있다간 면역력은 물론 건강의 밸런스가 깨질 수밖에 없다.

대국민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 서비스인 국민체력 100을 운영하는 공단은 지나친 신체 활동량 및 에너지 소비 감소는 우울증과 만성질환으로 이어져 면역력 악화를 불러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집콕’하면서 건강 밸런스를 깨뜨리지 않을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홈트(홈 트레이닝)'이다.

집 안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신체활동으로는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걷기, 의자나 바닥에서 앉았다 서기 반복하기 등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유튜브에 ‘홈 트레이닝’을 검색하면 층간 소음을 최소화 한 동작 위주의 다양한 홈 트레이닝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러나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와 다르게 조용한 집 안에서 혼자 땀을 흘리며 운동하기엔 에너지가 생기지 않는다. 이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홈 트레이닝의 에너지를 높여주는 디바이스 2종을 추천했다.

 

LED 미러볼로 칼로리 소모 UP! 블루투스 스피커 미러볼 SNP-3000

정적인 집 안 분위기를 한순간에 어깨가 들썩 거리는 신나는 분위기로 확 바꿔주는 SNP-3000은 LED 미러볼에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까지 더한 2 in 1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여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을 할 땐 SNP-3000으로 신나는 음악, 화려한 미러볼 조명으로 운동 분위기를 최고조로 만들어 칼로리 소모를 배가시켜 볼 것을 추천한다.

 

■ 서라운드로 즐기는 홈 트레이닝! 블루투스 스피커 SNP-8

2개의 스피커를 하나의 음원 기기와 연결하여 동시에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SNP-8를 좌우에 하나씩 놓으면 공간감 있는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3D 서라운드 사운드는 운동 트레이너가 바로 옆에서 운동을 알려주는 실제 상황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SNP-8은 IPX7 등급의 강력 방수 기능을 지원하므로 운동 후에도 고퀄리티 사운드와 함께 샤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