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세계 최고 키보드 스프링 '스프리트 디자인' 제품 정식 판매
상태바
몬스타기어, 세계 최고 키보드 스프링 '스프리트 디자인' 제품 정식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전세계 최고의 키보드 스프링 브랜드로 꼽히는 '스프리트 디자인(SPRiT Designs)'의 제품군을 국내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프리트 디자인은 현존하는 다양한 하이엔드 키보드 스위치의 특성을 최대한 끌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단순히 압력만 맞추는 수준을 넘어 유저들의 폭넓은 요구사항과 감성을 충족시켜 전세계 키보드 유저들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몬스타기어는 총 4종의 스프리트 디자인 스프링을 판매한다. 먼저 'MX 스프링'은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의 원조인 체리 MX 스위치에 맞는 스프링으로 게이트론, 카일 광축, 기타 유사 체리축에도 사용 가능하다. 클릭/리니어/넌클릭 등 다양한 스위치에 맞게 키압을 정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키압을 구성할 수 있다.

'MX 슬로우 커브 스프링'은 시작압이 일반 스프링보다 높은 스프링이며, 'MX 프로그래시브 스프링'은 일반 스프링보다 입력지점 압력이 8~10g 가벼운 스프링이다. 이외에 카일 박스 스위치를 위한 전용 스프링도 판매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키보드 스위치 스프링의 세계적인 하이엔드 브랜드, 스프리트 디자인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최상의 재료를 바탕으로 표기된 압력에 대해 정확하고 균일한 압력을 제공하기에 나만의 커스텀 키보드를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