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액세서리 선물 추천
상태바
사운드판다,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액세서리 선물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는 날이다. 사탕이나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인 선물을 주고 받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선택의 고민에 빠진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에 음향기기 전문업체 사운드판다는 화이트데이를 위해 센스 있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발표했다.

 

■ 연인과 하루 종일 통화를! 고해상도 통화품질 블루투스 이어폰 SPE-22

갓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라면, 연인과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퇴근길부터 자기 전까지 연인과 깨끗하고 안정된 통화품질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SPE-22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의 이어폰 바 하단에 고성능 저 잡음 마이크를 장착하여 고해상도 통화품질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5.0 칩셋과 고감도 안테나를 탑재해 넓은 수신거리를 지원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섬세하고 풍부한 H-Fi 사운드를 제공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2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 봄기운 가득, 멀티 우드 스피커 SNP-W8

연인의 집에 따스한 봄기운을 가져다주고 싶다면 멀티 우드 스피커 SNP-W8을 추천한다. SNP-W8은 블루투스 스피커, 알람시계, FM 라디오, 온도계까지 한 번에 되는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나뭇결이 살아있는 감성적인 우드 디자인은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효과 만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SNP-W8은 연인의 책상 위나 테이블, 침대 머리맡 등에서 제 몫을 톡톡히 하는 똑똑한 올 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써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