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 XB1 한국어 공식지원 ‘바이오하자드 RE:3’ 패키지 제품 3월 11일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PS4 / XB1 한국어 공식지원 ‘바이오하자드 RE:3’ 패키지 제품 3월 11일 예약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3.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3’PlayStation4(PS4) / XBOX ONE(XB1)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3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RE:3’19999월에 발매되어, 누적 판매량 350만장을 기록한 원작인 바이오하자드 3 LAST ESCAPE’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했다. 사체의 도시로 변모해 가는 혼란스러운 라쿤 시티를 최신 기기로만 표현 가능한 우수한 퀄리티로 다시 선보이는 작품이다.

작년에 호평 발매되어 수상한 이력이 있는 바이오하자드 RE:2’를 포함, 통산 9,400만장이 판매가 된 바이오하자드시리즈의 계보를 이어 출시되는 본 작품에서는 전작과 같은 라쿤 시티를 무대로 하여, 도시를 덮친 전례 없는 생물재해의 프리퀄과 그 결말이 그려진다. 이번 작품은 라쿤 시티탈출을 테마로 하여 두 작품의 컴필레이션 타이틀에 해당한다.

바이오하자드 RE:3’에는 원작을 재구성한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4vs1로 진행되는 온라인 모드인 바이오하자드 레지스탕스도 수록될 예정이다. 엄브렐러사의 실험자 마스터마인드와 실험 시설에서의 탈출을 시도하는 생존자들간에 펼쳐지는 비대칭 대전 서바이벌 호러를 통해 플레이어는 메인 스토리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대전이 전해주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PS4 / XB1 ‘바이오하자드 RE:3’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한정판에 해당하는 바이오하자드 RE:3 컬렉터즈 에디션으로 각각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구매 특전, 초회한정특전 및 한정판 구성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구매특전 : ‘바이오하자드 RE:3’ 특제 베이스볼 캡

위 화면은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초회한정특전 : ‘바이오하자드 RE:3’ 클래식 코스튬 팩

원작 ‘BIOHAZARD 3 LAST ESCAPE’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질 발렌타인카를로스 올리비에라의 클래식 코스튬.

프로모션 코드는 1회만 이용가능.

한정 특전은 후일에 배포될 가능성이 있다.

 

PS4 한정판 컬렉터즈 에디션구성품

위 화면은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다.

 

구성품 설명

PS4용 소프트 ‘BIOHAZARD RE:3’

질 발렌타인 피규어
‘BIOHAZARD RE:3’의 주인공인 질 발렌타인을 세부까지 충실하게 재현한 피규어
제품 소재: PVC, ABS,
사이즈: 본체 높이 약 270mm, 대좌 약 30mm, 직경 약 200mm

채색 완료

아트북 - Art Book - PROJECT: N & PROJECT R
라쿤 시티의 참극을 촬영한 필름과 자료를 극비 조사 자료로써 파일링한 것을 재현
사이즈: 가로 약 297mm x 세로 210mm, 본문 32P

하드 커버

스페셜 사운드트랙
본 작을 위해 지어진 신곡과 원곡의 어레인지 버전을 포함하여, ‘BIOHAZARD RE:3’에서 24, ‘BIOHAZARD RESISTANCE’에서 21곡을 수록
CD 2장 세트

포스터 라쿤시티 지도
현지의 상황이 적혀진 시티 맵을 재현한 포스터
사이즈: 가로 약 515mm x 세로 728mm

양면 인쇄

 

바이오하자드 RE:3’ PS4/XB1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2020311일부터 42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043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본 제품의 한국어 자막은 대한민국에서 정식으로 출시된 제품에 한하여 지원될 예정이다.

상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포함한 발매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