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손떨림 보정 기능 탑재한 4K 캠코더 'FDR-AX43' 출시
상태바
소니, 손떨림 보정 기능 탑재한 4K 캠코더 'FDR-AX43'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0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소니코리아가 탁월한 고화질의 영상을 더욱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소니 고유의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Balanced Optical SteadyShot)를 탑재한 4K 핸디캠 'FDR-AX43'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1,449,000원으로 9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FDR-AX43은 다양한 환경에서 촬영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최적의 핸디캠으로, 소니 고유의 짐벌 메커니즘 기술을 갖춘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를 탑재해 사용자가 걷고 뛰거나 이동을 하는 중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매끄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줌 렌즈(광각 26.8mm)를 탑재하고 있으며, 20배 광학 줌 및 HD 모드 시 40배, 4K 모드 시 30배의 클리어 이미지 줌(Clear Image Zoom)을 지원한다.

FDR-AX43은 1/2.5 타입 엑스모어 R(Exmor R) CMOS 이미지 센서 및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저조도 환경에서 탁월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며, XAVC S 4K에서 최대 100Mbps, XAVC S HD에서 최대 50M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해 하이-비트레이트(High-Bitrate) 영상의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빠르고 정확하게 피사체를 포착할 수 있는 고속 인텔리전트 AF 기능을 지원한다.

FDR-AX43은 셀피 촬영이 가능한 플립형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235분 레코딩이 가능한 고성능의 배터리와 AC 전원 어댑터를 제공한다. 또한, 추가적인 영상 편집 과정없이 캠코더 내에서 간편하게 짧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Highlight Movie Maker)' 기능을 지원해 편리하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편집한 영상을 실시간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