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콤팩트 게이밍마우스 ‘RAZER Viper Mini’ 공식 출시
상태바
웨이코스, 콤팩트 게이밍마우스 ‘RAZER Viper Mini’ 공식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3.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RAZER는 작고 가벼워진 Viper 게이밍 마우스 에디션 ‘RAZER Viper Mini’를 공식 출시한다. RAZER 공식수입사 웨이코스는 정식 판매 일정에 맞춰 6일부터 사전예약판매 행사를 실시하며 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RAZER Viper Mini는 프로게이머 마우스인 Viper 제품 라인업 중 최신 제품이다. 풀사이즈 Viper 하드웨어 플랫폼을 작게 재설계해 손이 작은 게이머들에게 맞춰 개발됐다. Viper Mini는 RAZER 마우스 중 가장 가벼운 61g 무게의 제품으로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의 절반 정도 무게감이다.

전체적인 외형 디자인은 Viper 제품들과 동일하게 양손잡이형 대칭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와 개별 프로그래밍 가능한 6개 버튼을 탑재하고 있다.

적용된 광학 센서는 게임 내에서 정확한 반응성과 픽셀 수준의 정밀함을 갖춘 300IPS 트래킹의 8500DPI 센서를 탑재했다. 또한 Razer ChromaT RGB 언더글로우 조명과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을 내장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레이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