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이 모이면 싸진다! 앱코, '비토닉 트루엔진2' 블루투스 이어폰 카카오 톡딜 진행
상태바
2명이 모이면 싸진다! 앱코, '비토닉 트루엔진2' 블루투스 이어폰 카카오 톡딜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0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카카오 톡딜을 통해 ABKO BEATONIC 트루엔진2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트루엔진2)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커머스의 톡딜은 2명만 모여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3월 2일 오후 5시부터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2명이 모여서 구매 시 할인된 가격 49,900원에 트루엔진2 무선 이어폰을 구매할 수 있다.

트루엔진2는 음질에 음질을 더한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된 모델로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하는 복합 다이어프램 드라이버와 초고음역대 사운드를 구현하는 베릴륨 코팅 드라이버의 서로 다른 진동막이 풀 레인지 음역대를 완벽하게 구현해 낸 모델이다.

트루엔진2는 cVc(clear Voice capture)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탑재되어 듀얼 마이크가 주변 환경 사운드를 기반으로 통화 중 주변 소음이 마이크로 유입되는 주변 소음을 감쇄해 준다.

또한, 퀄컴 QCC3020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되어 더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이 구현되었으며, 'QUALCOMM TWS PLUS' 시스템이 탑재되어 좌/우 구분 없는 동시 전송 시스템을 구현해 좌/우 구분 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충전 크래들은 유/무선 충전 모두가 가능하며 완전 충전까지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무선충전의 경우 약 4시간), 또한 완충 시 최대 27시간(크래들 약 3.6회 충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설계된 트루엔진2는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이어팁 3가지 종류 및 스포츠 후크 또한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