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과 마이크론 발리스틱스 RAM으로 완벽한 게임을 즐기자
상태바
AMD 라이젠과 마이크론 발리스틱스 RAM으로 완벽한 게임을 즐기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모든 게이밍 PC의 출발점은 프로세서다. 혹시 당신의 게임용 PC에 빠르고 강력한 AMD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고려하고 있다면 마이크론 발리스틱스(Ballistix) 게이밍 메모리 라인을 고려해볼 수 있다. 

우선 라이젠과 발리스틱스를 페어링하면, 사양을 꼼꼼히 살펴보거나 하드웨어에 투자를 하고 작동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발리스틱스 메모리는 매번 박스에서 꺼내자마자 라이젠과 호환하도록 제작되었다. 즉, 늘 라이젠 Ready 상태로 제공된다.

AMD 라이젠은 프레임율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역동적인 게임 속 세계를 신속하게 렌더링할 수 있는 속도와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 초고속 속도와 RAM 제품군 확장을 제공하는 발리스틱스는 우수한 게임 장비를 보완하는데 이상적이다. 둘은 완벽하게 호환된다.

그 증거가 바로 여기에 있다. 최근 AMD의 라이젠 5 3600X 프로세서와 발리스틱스 엘리트(Ballistix Elite) 4000을 결합한 결과, 총 5번의 오버클로킹 세계 기록을 깨고 6,000MT/s 장벽을 무너뜨렸다.

더불어 건메탈 마감, 색상 옵션 및 RGB 어레이를 제공하는 발리스틱스 메모리를 사용해 성능만큼이나 유려한 외관으로 컴퓨터를 구축해볼 수 있다.

발리스틱스 스포츠(Ballistix Sport)부터 택티컬 트레이서(Tactical Tracer), 엘리트(Elite) 4000까지, 발리스틱스는 게이머들의 요구사항과 예산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메모리였다. 최근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크루셜 발리스틱스(Crucial Ballistix)와 Max 라인 또한 보다 최신 게이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스펙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