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프리미엄 PC방 마우스 'ROCCAT KONE PURE ULTRA i'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프리미엄 PC방 마우스 'ROCCAT KONE PURE ULTRA i'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프리미엄 PC방 마우스, 'ROCCAT KONE PURE ULTRA i' 게이밍 마우스를 정식 출시했다.

ROCCAT KONE PURE ULTRA i는 마우스에 구멍을 내지 않고도 66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성능 그리고 우수한 코팅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KONE PURE ULTRA를 기반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PC방 마우스다.

제품 특징으로는 정밀한 성능을 제공하는 PIXART 옵티컬 센서를 기반으로 5천만 내구성을 자랑하는 옴론 50M 스위치, 땀과 외부 충격에 강한 UV 코팅, 단선 방지 케이블, 버튼 매핑 및 매크로 기능이 제한된 PC방 전용 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간편 포장, 1년 무상 보증이 있다.

ROCCAT이 제공하는 PC방 전용 프로그램의 경우 사용자가 DPI나 폴링레이트 같은 값을 임의로 변경하더라도 재부팅 시 미리 설정해 놓은 초기 값으로 자동 복원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ROCCAT KONE PURE ULTRA i는 블랙/화이트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내 소비자 가격은 39,900원으로 가격비교 사이트 및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 등을 통해 누구나 구입할 수 있다. PC방 대량 구매는 제이웍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