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봄맞이 인텔 정품 혜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봄맞이 인텔 정품 혜택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2.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3사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인텔 정품 CPU의 주요 혜택을 알리는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시하는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확인하는 내용이다.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정의 및 구매 시의 혜택을 확인하고 퀴즈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23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정품이다.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정품 혜택을 누리게 된다.

정품 스티커에는 QR코드와 더불어 유통을 담당한 공인대리점 회사명이 표기되어 있다. 또한 QR코드로 정품등록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정품 등록을 한 후에는, 홈페이지와 콜센터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되면 편리한 3년 무상 A/S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로젠 택배 이용 시에 무상 택배 접수 혜택이 제공되며, 무상 원격 PC A/S로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유사 시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이 외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서도 인텔 정품 CPU 유저들을 더 편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오전 9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