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휠, 전동킥보드 전국 직영점 오픈으로 더 큰 도약나서
상태바
나노휠, 전동킥보드 전국 직영점 오픈으로 더 큰 도약나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2.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나노휠은 본사 부산점 오픈을 시작으로 다년간 혁신적인 디자인에 고성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스마트 모빌리티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후, 성장세에만 안주하지 않고 고객서비스를 위해 온라인 마켓의 한계점이라고 할 수 있는 바로 구매와 대면 서비스를 해결하기 위하여 직영점을 운영해오고 있다.

나노휠의 직영점은 총 6개다. 기존 부산점, 서울 길음점, 경기 광명점, 인천점에 이어서 올해 대구, 광주에 신규로 오픈하여 전국 곳곳에 직영점을 운영하게 됐다.

직영점은 본사에서 운영하여 유통마진을 뺀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정찰제 공임비로 사설 대리점과는 차별화된 방침으로 운영하고 있다. 획일화된 서비스를 위하여 교육 매뉴얼을 갖추고 직원들에게 체계적인 교육도 진행된다.

이렇게 준비된 나노휠 직영점에서는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조립과 검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서울 및 수도권에 이어서 대구, 광주 핵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여 지역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직영점의 확충은 전국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나노휠 관계자는 “점차 직영점 수를 늘려서 더 많은 고객들이 어느 지점을 방문하든 나노휠만의 고품질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나노휠 전국 직영점 확인은 나노휠 공식 홈페이지(www.nanowheel.co.kr)나 나노휠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venice67)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