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즉석 카메라 프린터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 출시 예정
상태바
캐논, 즉석 카메라 프린터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 출시 예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은 셀프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즉석 카메라 프린터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스픽S 제품에 포토용지 20매, 파우치, 포토북, 스티커 3종 등 다양한 기프트 상품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촬영 경험을 선사한다.

인스픽S는 셀프 카메라 기능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겸비했다. 사진의 정확한 구도를 위한 하이 퀄리티 뷰파인더,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조명을 켠 듯한 효과를 주는 '필 라이트' 기능을 더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자유롭게 꾸며 출력할 수 있다. 캐논 포토 프린터 공식 앱인 '캐논 미니 프린트(Canon Mini Print)'와 연동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에 스티커, 프레임, 필터 등 다양한 사진 효과를 넣을 수 있다. 거기에 앱을 통해 원격 촬영을 할 수 있어 셀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2월 25일부터 캐논 공식 온라인 판매점 캐논비즈몰은 물론 네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219,000원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새롭게 구성한 인스픽S 패키지를 통해 설레는 새학기 선물은 물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데 좋을 것 같다"며 "신학기를 맞이하는 다음 달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