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빔, 모든 주요 OS에 걸쳐 확장된 무선 디스플레이 지원 발표
상태바
스크린빔, 모든 주요 OS에 걸쳐 확장된 무선 디스플레이 지원 발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무선 디스플레이 및 협업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스크린빔(ScreenBeam)은 애플 iOS(9.0버전 이상) 기기와 2012년 이상의 MacOS 기기가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기 위해 화면 미러링을 사용하여 무선으로 제공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미라캐스트 지원 윈도우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 대한 기존 지원과 결합된 ScreenBeam 960은 모든 주요 운영 체제에 대한 기본 지원을 제공한다.

회의실과 교실을 효율적이고 협업적인 업무 공간으로 전환하고자 하는 기업 및 교육 시장 고객을 위해 마련된 ScreenBeam 960은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빠르고 쉬운 무선 프레젠테이션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 및 원격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크 엘렌버거 스크린빔 부사장은 "최근 출시된 ScreenBeam은 협업을 촉진하기 위한 '효과적인 커넥터'로 사람과 정보를 쉽게 결합할 수 있다"며 "ScreenBeam 960은 혼합 OS 환경을 지원하는 가장 엔터프라이즈급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캠퍼스나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대규모 배포를 이제는 비교할 수 없는 가격으로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ScreenBeam 960은 앱(설치프로그램)이나 와이어(별도의 케이블)가 없이도 기본 무선 화면 미러링이 가능하며, 진정한 확장 데스크톱을 통해 윈도우와 MacOS 사용자는 복제 화면 모드와 확장된 화면 모드에서 모두 무선 디스플레이 연결을 할 수 있다.

또한, 무선 터치를 통해 윈도우 10 사용자는 터치 디스플레이에서 주석을 캡처하고 발표자의 장치에 저장할 수 있으며, 중앙 집중식 IT 관리로 시간, 비용 및 리소스 절약을 할 수 있다. HDMI 및 USB를 통해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제어 시스템 및 Skype Room 시스템에 대한 원활한 연결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기존 ScreenBeam 960 고객의 경우 ScreenBeam 고객 지원부에서 업데이트된 펌웨어 및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 액션텍은 ScreenBeam의 안정성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최신 펌웨어를 설치할 것을 권장한다.

스크린빔 공식 수입사 아스크텍 담당자는 "ScreenBeam 무선 디스플레이는 전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교실과 회의 공간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손쉬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