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프레시케어 7평형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안심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앱코, '오엘라 프레시케어 7평형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안심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OAP-AR43WH) 미세먼지 안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제품이 정상가(169,000원)보다 30% 할인된 가격인 119,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7평형은 지난해 9월 출시된 이래 '동급 대비 최강 성능' 공기청정기로 꼽히며 판매량이 증대하고 있는 제품이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안심 케어로 실내 공간의 공기를 청정 구역으로 만들어주는 이 제품은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한다는 뜻이 담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는 사용면적 24㎡를 커버하는 7평형대 제품과 54㎡를 커버하는 16평형대로 출시됐다.

7평형 공기청정기는 3단계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빈틈없이 제거한다. 프리필터, 일체형필터(헤파필터, 탈취필터) 등 총 3가지 필터로 공기를 정화한다. H13등급 헤파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99.95% 이상 완벽하게 필터링한다. 공기청정기의 청정 공기 공급률(Clear Air Delivery Rate, CADR)은 200㎥/h로 동급 경쟁사 대비 높은 수치를 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심각해지는 봄철 미세먼지를 대비해 진행하는 특가 행사 기간 동안 저렴하고 성능 좋은 가성비 공기청정기 제품을 구매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