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하세요” 사운드판다 인기상품 6종 14% 할인
상태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하세요” 사운드판다 인기상품 6종 14% 할인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2.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사운드판다는 오는 2월 16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사운드판다 인기상품 6종을 14%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제품 대상은 다음과 같다.

 

연인과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데이트 필수템!
이어폰과 스피커 둘 다 되는 알약 이어폰 SPE-72

연인과 이어폰을 하나씩 나누어 음악을 들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어폰+스피커 둘 다 되는 2 in 1 제품이다.

 

연인의 기분 좋은 아침을 위한
멀티 블루투스 우드 스피커 SNP-W8

알람시계, FM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한 번에 되는 제품이다. 나뭇결이 살아 있는 감성적인 우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 또한 얻을 수 있다.

 

흥이 많은 사랑스러운 나의 연인을 위한 미러볼 3종
SNP-3000, SNP-2000, M-101

홈 파티, MT 등에서 신나는 분위기를 원할 때 효과를 톡톡히 얻을 수 있는 LED 미러볼 3종이다. 이동이 편리하여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SNP-3000의 경우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까지 더해져 하나의 제품으로 스피커와 조명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멋쁜 연인의 안전주행과 스마트폰 배터리는 내가 챙긴다!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PANDA-Z7

충전기 따로, 거치대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충전과 거치가 동시 가능한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이다. 적외선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거치대 지지대를 직접 손으로 벌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지지대가 열려 핸드폰을 고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각도 설정이 가능하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이에게 생활의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사운드판다 인기상품 6종으로 선물을 준비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사운드판다는 한국에 블루투스 마이크를 최초로 들여온 기업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인만큼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