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차세대 보급형 PC 파워서플라이 'CV 시리즈' 출시
상태바
커세어, 차세대 보급형 PC 파워서플라이 'CV 시리즈'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2.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의 세계적 선도기업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80플러스 브론즈 효율 등급으로 가정과 사무용 PC에 최대 출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보급형 파워서플라이인 '커세어 CV 시리즈 파워서플라이(CORSAIR CV 550 / CORSAIR CV 650 power suppli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550W의 'CV550', 650W의 'CV650' 2가지로 선보이는 커세어 CV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120mm 저소음 고풍량의 쿨링팬을 품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대부분의 최신 PC 케이스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커세어 CV 시리즈는 미국 에너지 효율 인증기관인 에코스(Ecos)로부터 80플러스 브론즈 인증 등급(80 PLUS Bronze certified efficiency)을 받은 강력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최대 88%의 높은 효율을 제공, 발열은 줄이면서 에너지 비용을 낮췄다. 또 연속 전력의 최대 정격 전력을 공급, 커세어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합리적인 파워서플라이로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차세대 가정 및 사무용 PC에 최적이다.

이번 CV550, CV650 파워서플라이는 120mm의 열을 컨트롤하는 저소음 쿨링팬이 장착되어 전원공급에 과부하가 걸렸을 경우에만 빠른 속도로 회전하고 평소에는 속도를 낮춰 저소음으로 작동한다. 특히 내부의 팬과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RPM을 조절하는 오토팬 컨트롤(Auto fan control)을 통해 소음과 성능 사이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한다.

커세어 CV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의 120mm 쿨링팬은 직접 마찰 하는 볼베어링 대신 열순환 방식의 라이플 베어링(Rifle Bearing)을 적용하여 소음, 먼지, 충격으로부터 강한 내구성을 보장해 오랫동안 정숙한 냉각 환경을 조성한다. 또 최상급 부품인 산업용 캐패시터를 장착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보장한다.

CV550, CV650는 인클로저 길이가 125mm에 불과해 거의 모든 최신 PC케이스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외관은 검정색 파우더 코팅 케이스와 검정색 슬리브 처리 케이블로 사용자의 어떤 PC 스타일에도 어울린다.

조립PC 입문자나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 없는 쉬운 설치도 강점. 고사양 PC 구성에 필요한 케이블 종류와 수량을 넉넉하게 지원해 다양한 규격의 부품들과 조합할 수 있으며 올블랙 슬리빙 구성으로 뛰어난 조립편의성를 지닌다.

높은 품질의 자신감을 지닌 커세어 CV 시리즈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게 될 새로운 PC에 강력한 파워서플라이가 되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