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캐러밸 리빙코랄 키보드' 전 제품 특가 판매
상태바
콕스, '캐러밸 리빙코랄 키보드' 전 제품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1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COX CARAVEL 키보드 전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게이트론, 체리 스위치 모두 진행하여 선택 폭을 늘린 이번 이벤트는 2월 6일부터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캐러벨 특가는 COX CARAVEL 게이트론 87키 65,000원, COX CARAVEL 게이트론 108키 70,000원, COX CARAVEL 체리 108키(저소음 적축 포함) 75,900원으로 정상가에서 최대 55%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콕스 캐러벨 시리즈는 언뜻 보아도 특이하고 깔끔한 디자인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디테일까지 훌륭한 제품이다. 따뜻한 색감의 리빙코랄 바디에 블랙과 리빙코랄 조합을 더한 화이트 키캡은 멀리서도, 가까이서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 요소다.

여기에 심플한 화이트 단일 컬러와 포인트가 되는 리빙코랄 디자인 스페이스바를 모두 기본으로 제공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출 수 있음은 물론 오랜 기간 키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도 항상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한다.

COX CARAVEL 108 체리 교체축 염료승화 PBT 리빙코랄은 체리 스위치의 청/적/갈/저소음 적축의 정방향 NON LED 스위치로 설계되었다.

COX CARAVEL 87 게이트론 및 COX CARAVEL 108 게이트론은 녹/황/갈축의 역방향 스위치 SMD 방식 RGB LED를 통해 화려한 색감을 더해준다.

캐러벨 시리즈는 모두 폴링레이트 1,000Hz의 빠른 전송률을 지원하며,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 및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통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형 C타입 케이블을 활용해 간편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