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닌텐도 스위치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2월 12일 예약 시작
상태바
PS4, 닌텐도 스위치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2월 12일 예약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2.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PS4,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2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에서는 제로’, ‘젝스시리즈 총 6작품이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등장한다. 두 시리즈 모두 록맨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플레이어는 도전감을 불러일으키는 난이도와 중후한 스토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록맨 X’ 시리즈로부터 수백 년 후, 전설의 레플리로이드 제로가 활약하는 록맨 제로시리즈 전체 4종 작품, 그리고 제로의 활약으로부터 수백 년 후, 라이브 메탈과의 만남을 계기로 한 소년/소녀의 장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록맨 젝스시리즈 2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최신 콘솔로 즐기는 제로’, ‘젝스시리즈

4종의 제로시리즈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주인공이 되어 레지스탕스에 참여하라! 매버릭스로부터 무고한 사람들을 지켜내고, ‘젝스’, ‘젝스 어드벤트의 남자 혹은 여자 주인공이 되어 당신의 운명을 개척해나가라!

 

새롭게 바뀐 경쟁 러시모드

제로’, ‘젝스시리즈에 있는 Z 체이서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온라인 리더보드 상 혹은 로컬 플레이로 도전과제를 수행하면서 레이스 경쟁을 할 수 있다. 본 모드는 1인 고스트 레이스로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로컬 화면분할까지 지원한다.

 

입문자 친화적인 캐주얼 시나리오 모드와 세이브 어시스트 시스템

신규 플레이어들은 캐주얼 시나리오 모드를 통하여 록맨 제로’, ‘젝스시리즈의 초현실적 세계관에 쉽게 입문할 수 있다. 세이브 어시스트 시스템을 활성화하면 라이프를 잃지 않고 가장 최근에 도달한 체크포인트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비쥬얼 및 레이아웃 옵션

 

스무스 필터 적용 전
스무스 필터 적용 후

오리지널 스프라이트 아트로 장식된 모니터 필터 옵션을 통해 최초 발매되었을 당시의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혹은 매력적이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무스 필터를 조정할 수 있습. ‘젝스시리즈의 듀얼스크린 화면의 레이아웃과 조작법을 다양한 방식으로 원할 때 입맛에 맞게끔 선택할 수 있다.

 

인 게임 갤러리 및 뮤직플레이어 기능

제로’, ‘젝스시리즈의 지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각 콜렉션 별로 오리지널 아트로 가득 찬 갤러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원작 게임에 나오는 다양한 음악들로 채워진 뮤직플레이어도 포함되어 있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PS4,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의 초회생산제품에는 아래의 한정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초회한정특전 : 록맨 ZERO & ZX 얼티밋 리믹스

본 작품을 위해 새롭게 어레인지 된 합계 10곡의 BGM이 특전으로 포함된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PS4, 닌텐도 스위치판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는 212일부터 2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26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예약판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