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4K 프로젝터 W2700, 모바일 프로젝터 GV1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벤큐, 4K 프로젝터 W2700, 모바일 프로젝터 GV1 프로모션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2.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2월 8일부터 28일까지 빔프로젝터 W2700, GV1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의 비디오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과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먼저 프리미엄 4K UHD 프로젝터 W2700의 경우 정상가 대비 20만원 할인된 가격인 19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벤큐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HDR10, HLG를 지원할 뿐 아니라 한 층 더 정확해진 톤 매핑 기술과 HDR 밝기 최적화 기술이 적용된 HDR-PRO기술이 적용되어 영상의 밝기와 명암비를 실제와 같은 수준으로 균일하게 재현하는 점이 특징이다.

자동 수직 키스톤과 1.3배의 줌을 지원하여 주거 공간인 거실을 가족을 위한 영화관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또한, 듀얼 RGB 컬러휠과 독자적인 시네마틱 컬러 기술로 영화 산업의 색 표준 규격인 Rec.709를 100%, DCI-P3를 95% 지원한다. 색 왜곡의 표준 편차인 델타 E(Delta E) 값을 3.0 이하로 낮춰 보다 정확한 색상을 표현하며,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가 제공된다.

휴대가 용이한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GV1구매자에게는 실내 혹은 캠핑장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60인치 족자형 스크린을 증정한다.

GV1은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있으며, 가로, 세로 80mm, 높이 155mm의 크기로 한 손에 쏙 들어온다. 약 1.7m 거리에서 60인치 화면을 투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스크린 미러링이 가능하다.

듀얼밴드(2.4GHz/5GHz) Wi-Fi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무선 인터넷 환경이 아닌 곳에서는 모바일 핫스팟 기능을 이용해 스트리밍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 USB Type-C 단자를 지원해 C타입의 USB 메모리를 직접 연결하거나, 해당 단자를 지원하는 노트북과 연결해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5W 챔버 스피커를 탑재하여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벤큐 프로젝터 전병열 세일즈 팀장은 “프리미엄 홈시네마 프로젝터 W2700과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GV1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서, 실내외 미디어 감상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