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SK스토아에서 2차 방송 진행
상태바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SK스토아에서 2차 방송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SK스토아에서 무선 진동 마사지건 홈쇼핑 앵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은 SK스토아 홈쇼핑에서 2월 8일 02시 36분 2차 방송을 시작한다. 2차 방송에서도 특별한 가격으로 홈쇼핑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사지건은 운동선수 및 전문가들 중심으로 경기력, 근육강화를 목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일반인들까지 그 인기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오엘라 무선 마사지건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경직과 통증을 완화하며 속근육까지 자극하여 전문가가 마사지 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온몸 구석구석 뭉친 근육 부위를 더 강력해진 파워 BLDC 모터로 마사지하여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강력한 2400RPM의 성능을 자랑하며 3단계로 파워를 조절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고, 트리거 포인트(통증 유발점)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스트레스와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시간 30분 동안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은 타사 대비 42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가벼운 중량으로 제작되어 손목의 무리가 덜하며, 52db 저소음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근육 부위별로 교체해가면서 쓸 수 있는 3가지의 마사지 헤드도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라운드볼, U자, 스파이럴 헤드로 팔뚝, 어깨라인, 뒷목, 발바닥, 손바닥, 종아리 등에 다양한 부위에 맞는 맞춤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SK스토아 홈쇼핑 앵콜 방송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에 마사지건을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