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온라인 음원 서비스 오픈
상태바
아이리버, 온라인 음원 서비스 오픈
  • paint138
  • 승인 2010.12.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대표 이재우)는 아이리버의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인 아이리버뮤직(www.irivermusic.com)을 10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리버뮤직은 약 50만 곡 이상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리버 제품과 연동되어 MP3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음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리버는 10일부터 31일까지 아이리버뮤직 사이트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 회원이나 회원 정보를 수정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인기 겨울 상품 포켓히터(5명), MP4플레이어 스마트HD(3명), 커피&도넛 기프트콘(20명), 에뛰드하우스 실버펜슬(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아이리버뮤직의 애칭을 만들고 이를 간단한 사연과 함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고급이어폰(100명), 비스트, 엠블랙 미니 싸인 앨범(2명), 영화예매권(10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12월 말에는 토네이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토네이도 이벤트는 아이리버 뮤직 사이트에서 음원 스트리밍 12개월 서비스를 이용해주는 고객에게 아이리버 인기 MP3플레이어 S100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이리버뮤직은 ‘book2’ 전자책 콘텐츠 사이트에 이은 아이리버의 두 번째 콘텐츠 서비스 사이트로, 아이리버는 제품과 콘텐츠를 융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꾸준히 선보여 차별성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