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파쿠르 액션 ‘쿠나이’ 한국어판 2월 6일 발매
상태바
닌자 파쿠르 액션 ‘쿠나이’ 한국어판 2월 6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2.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는 터틀블레이즈(TurtleBlaze)와 협력하여 닌텐도 스위치, PC(Steam)용 닌자 메트로바니아 게임 쿠나이26일 발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한국 닌텐도 eShop220일부터 이용가능)

빠르고 경쾌한 조작감으로 다양한 이동 메커니즘을 경험할 수 있는 쿠나이, 단순한 커맨드 입력으로 적진을 스타일리시하게 돌파해 나가는 것이 관건인 액션 게임이다. 특히, 닌자 도구인 쿠나이를 활용하여 줄타기, 벽 오르기 등의 다양한 파쿠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이 진행될수록 새롭게 획득하는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적재적소에 사용하여 강력한 적을 공략하거나 막힌 길을 통과해야 한다. 검과 쿠나이, 수리검 등의 닌자를 연상시키는 무기뿐만 아니라 서브 머신 건(SMG), RPG 등의 현대적인 무기도 등장하여 Tabby의 화려한 액션을 돕는다.

쿠나이는 악당 레몬쿠스(Lemonkus)에 의해 황폐화된 세계를 되돌리기 위해 그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 태비(Tabby)의 모험을 그린다. 레트로 게임을 연상케하는 픽셀 아트와 고유의 색감으로 디자인된 여러 테마를 오가며,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고 더욱 강력해지는 적들에 대비해야 한다. 게임 전체를 관통하는 강렬한 16비트의 배경음악과 효과음 또한 게임에 몰입감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