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멀티 히팅팩' 홈쇼핑 첫 방송 시작
상태바
앱코, '오엘라 멀티 히팅팩' 홈쇼핑 첫 방송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0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SK스토아에서 멀티 히팅팩(프리미엄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 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

SK스토아에서 2월 5일 00시 36분 첫 방송을 시작하는 앱코 멀티 히팅팩은 안전성과 품질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사용하는 제품으로 집안, 사무실, 도서관, 야외 등 다양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추위에 약하거나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사람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일회용 핫팩 말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충전식 보온용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앱코는 충전식으로 발열이 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온 물주머니를 출시했다.

오엘라 멀티 히팅팩은 단순히 추운 날씨에만 사용하는 보온용품이 아닌 날씨가 추울 때, 온찜질이 필요할 때, 생리통, 배탈 등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 할 때, 아웃도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캠핑, 낚시, 등산 등 야외에서 몸을 녹여야 할 때, 수족냉증, 혈액순환 등이 안 되는 체질적 질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는 고속 충전 장시간 사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충전단자를 이용한 쉽고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고감도 온도센서, LED 하이라이트 디스플레이 화면, 실시간 온도 확인 덕분에 기존에 사용하던 일회용 핫팩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엘라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는 약 16분 만에 빠른 발열, 한번 충전 시 50분 이상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순수 물 충전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 물 보충이 필요 없으며,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스마트 발열 제품으로서 LED 화면으로 실시간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슬라이드 터치로 실시간 온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온 제품을 사용하며 흔하게 생기는 화상의 위험에서도 안전할 수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SK스토아 홈쇼핑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프리미엄 보온 물주머니에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