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CNC 풀 알루미늄 DIY KIT 넘버패드 'AR21' 출시
상태바
앱코, CNC 풀 알루미늄 DIY KIT 넘버패드 'AR21'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0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ABKO AR21 CNC 풀 알루미늄 DIY KIT 넘버패드(이하 AR2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R21은 AR96, AR87에 이어 앱코 AR-Project 제품 중 2020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앱코의 AR시리즈는 풀 알루미늄이 가장 큰 특징으로, 알루미늄의 견고함을 바탕으로 뛰어난 키감과 내구성 등으로 꾸준히 대표모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R21은 직접 커스텀하여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DIY KIT로 제작되었으며, AR87과 외관상의 통일감을 주어 인테리어적 요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실버,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상판 또는 일부만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여타 다른 키보드 및 넘버패드와는 달리 AR21 DIY KIT은 하판부터 내부의 보강판까지 바디와 동일한 알루미늄을 적용했다. 깔끔한 마감의 상/하판 이중구조와 풀 알루미늄의 조합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내부에는 흡음재를 적용하여 타건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소음을 줄여주며, 알루미늄으로 자체 경사를 만들어 타건 시 편안함은 물론, 695g의 무게감으로 밀리거나 통 울림이 발생하지 않아 더욱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AR21 DIY KIT은 정방향 스위치로 설계되어 체리 프로파일의 키캡 사용 시에도 간섭 없이 정갈한타건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교체용 체리 스위치와 유사 브랜드 스위치를 완벽하게 호환하며 체리, 질리오스, 틸리오스, 게이트론과 같은 PCB 전용 5핀 스위치도 지원한다.

또한, 매립식 SMD 타입의 LED를 적용하여 키캡 호환성에 지장이 없으며, 사이드 RGB LED도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케이블은 최상의 전송률과 편리성의 C타입 인터페이스를 채용하였으며, 분리가 가능하여 휴대하거나 보관에 용이하다.

고급스러운 컨셉의 커스텀에 가장 적합한 ABKO AR21 CNC 풀 알루미늄 DIY KIT 넘버패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05,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