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가 추천하는, 게이머 필수템 ‘게이밍 이어셋’ BEST 2
상태바
사운드판다가 추천하는, 게이머 필수템 ‘게이밍 이어셋’ BEST 2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2.0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기와 호환가능한 SPE-G9, G9 PLUS / 사진제공=사운드판다]
[▲다양한 기기와 호환가능한 SPE-G9, G9 PLUS / 사진제공=사운드판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게임이 메이저급 스포츠로 인정받으며 대중적인 문화로 자리 잡기 시작하면서 게임 사운드 제품에 투자를 하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임 사운드는 게임 유저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필수 요소이기 때문이다.

게이밍 제품들은 저음에 포인트를 맞춰 웅장한 배경음악이나 총소리, 천둥소리 같은 효과음을 강조해준다. 이는 게임 유저들이 공간감 즉, 생생한 현실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고, 사운드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차음성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착용감이 중요하다. 착용감을 포함하여 공간성, 차음성, 강력한 중저음을 내세운 게이밍 이어셋 2종을 추천한다.

[▲ SPE-G9 / 사진제공=사운드판다]
[▲ SPE-G9 / 사진제공=사운드판다]

가성비 높은 플레이어용 게이밍 이어셋 SPE-G9

SPE-G9은 지름 6mm의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게임에 최적화된 음질을 구현하는 가성비 좋은 플레이어용 이어셋이다. 그뿐만 아니라 상대방과 깨끗한 음질로 대화가 가능한 탈착형 붐 마이크와 내장마이크로 활용성을 높였다.

SPE-G9은 특히 중저음 사운드가 밀도 있게 형성되고 특정 고음역대를 제외한 저음/중음/고음이 조화롭게 구현되어 게임 중 나타나는 발자국 소리, 총소리 등의 각종 효과음을 더욱 실감 나게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사운드판다 측의 입장이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헤드셋과 이어셋 각각의 장점을 극대화한 가성비 갑 게이밍 이어셋”이라며 “동급 제품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가성비 혁명’이라 불리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 SPE-G9 PLUS / 사진제공=사운드판다]
[▲ SPE-G9 PLUS / 사진제공=사운드판다]

오디오 애호가 및 전문가용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셋 SPE-G9 PLUS

SPE-G9 PLUS는 폭넓은 음역대를 호환하는 고성능 트리플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깊고 풍부한 중저음과 섬세한 고음을 재현한다.

또한 24K 도금 처리된 커넥터 단자를 사용하여 원음 손실과 음의 왜곡률을 최소화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므로 오디오 애호가 및 전문가에게 추천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노이즈 없이 상대방과 대화가 가능한 고감도 센서의 탈착식 붐 마이크와 내장 마이크 장착으로 게이머들의 게임 환경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였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SPE-G9 PLUS는 장시간 플레이어들에게 쾌적하고 위생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리얼 사운드를 통해 게임에 몰입감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며 “섬세하고, 웅장한 게임 사운드를 원하는 프로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