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자체 설계 커스텀 키보드 DIY 키트 미국 수출…글로벌 주변기기 브랜드로 도약 나서
상태바
몬스타기어, 자체 설계 커스텀 키보드 DIY 키트 미국 수출…글로벌 주변기기 브랜드로 도약 나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2.0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자사의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DIY 키트 ‘닌자87 ALU XO v2’의 해외수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는 3일, 새롭게 출시한 닌자87 ALU XO v2 DIY 키트가 3만 달러 규모의 미국 수출 계약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계약은 1차 계약으로, 10만 달러 규모의 2차 수출 계약도 협의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몬스타기어가 자체 개발한 커스텀 키보드 DIY 키트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은 국내는 물론 해외 키보드 유저들 사이에서도 알려지면서 구매 관련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것이 몬스타기어측의 설명이다. 특히 국내 기업이 자체 개발한 DIY 키보드 키트를 수출에 성공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몬스타기어 닌자87 ALU XO v2는 풀 알루미늄 하우징에 황동 보강판과 무게추를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특색 있는 타건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DIY키트다. 보강판과 무게추에는 고품질 PVD 코팅이 적용되어 부식을 완벽히 방지해주며, 높은 밀착력 덕분에 스위치를 교체할 때도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또한, 황동 보강판을 상판과 하판이 잡아주는 독특한 샌드위치 방식을 채택했으며, 퀵스왑 기판을 기둥으로 받쳐줌으로써 안정감 있는 퀵스왑을 구현했다. 여기에 확산형 사이드 LED패널을 기본으로 장착해 자연스럽고 화려한 RGB 퍼포먼스를 연출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는 지난 2019년 5월, 베트남에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판매한 데 이어 이번 해외 수출 계약을 통해 글로벌 PC 주변기기 브랜드로서의 첫발을 내딛는데 성공했다. 몬스타기어는 앞으로 해외에서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닌자87 ALU XO v2를 비롯한 자체 개발 커스텀 키보드와 튜닝 키트, 게이밍 기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을 해외에도 출시할 계획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몬스타기어가 직접 설계한 프리미엄 DIY 키보드를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도 사랑해줘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도 어필할 수 있는 게이밍 기어와 커스텀 튜닝 부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