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 'K640' 특가 판매
상태바
앱코,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 'K640'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자사의 대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제품인 HACKER K640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특가 행사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K640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정상가 41,900원에서 약 31% 할인된 2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블랙 바디 청/적/갈축과 화이트 바디 청축이 모두 포함되었다.

앱코의 K640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A/S 입고의 걱정과 불편함 없이 소비자가 직접 간단히 축을 교체할 수 있어 혹여 있을 불량 후 스위치를 사용할 수 없는 불편함을 줄인 효율적인 키보드이다.

K640 축교환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심플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레인보우 LED 컬러와 함께 화려한 9가지 액션 LED 모드 및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한다.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글 영문 이중 사출 키캡과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고 원하는 LED 키 세팅이 가능한 커스텀 모드, 유저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지원하며 여기에 키보드 키 커버, 키 리무버, 키보드 청소 브러쉬 등이 기본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