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수준 높은 구성 갖춘 미들타워 케이스 '마스터 M60'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수준 높은 구성 갖춘 미들타워 케이스 '마스터 M6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최상의 쿨링성과 폭넓은 장착성을 겸비해 수준 높은 구성을 이룬 미들타워 PC케이스 '마스터 M60'을 출시한다.

마스터 M60은 전후면 4개의 레인보우 팬과 함께 상단 2개의 블랙팬으로 구성, 총 6개의 쿨링팬을 기본 장착한 제품으로 시스템 냉각 성능을 극도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마스터 M60은 PC 시스템의 발열을 감축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된 전면 풀메쉬 베젤을 채택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안전한 사용을 위해 상하단 더스트 필터는 물론, 전면 베젤을 통해 유입할 수 있는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스펀지 필터를 적용해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최소화 했다.

마스터 M60은 보급형 미들타워임에도 불구, 시스템 파츠 장착을 위한 공간으로 여타 하이엔드 제품과 견줄 만큼 넓은 폭으로 구성되었다. 마스터 M60의 타워형 CPU 쿨러를장착할 수 있는 최대 높이 규격은 175mm로 시중 유통중인 거의 모든 모델의 장착이 가능하며,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 환경으로 상단 240mm, 전면 최대 360mm 규격까지 장착이 가능해 하이엔드 튜닝PC를 구성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마스터 M60은 지포스 RTX 2080 TI 또는 RTX 2080 SUPER와 같은 고사양의 그래픽카드까지도 넉넉히 수용 가능한 장착성을 겸비해 최적의 PC환경을 구성하고자 하는 하이엔드 유저의 니즈까지도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손쉬운 데이터 관리를 위한 드라이브 장착 환경으로 3개의 2.5”(SSD) 베이, 1개의 3.5”(HDD) 베이, 그리고 1개의 2.5”(SSD)와 3.5”(HDD) 겸용 베이로 구성되어 있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사용성이 높은 상단 I/O 인터페이스 환경으로 전원, 리셋, 2개의 USB 2.0, 1개의 USB 3.0, 그리고 HD 오디오와 마이크포트가 지원된다.

최고의 냉각환경과 폭넓은 장착성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측면 아크릴을 통한 튜닝성으로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스터 M60은 30일부터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한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31,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