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6, 스크래치 100% 차단한 아이폰 투명 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 출시!
상태바
샤론6, 스크래치 100% 차단한 아이폰 투명 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샤론 6가 스크래치 100% 차단한 아이폰 투명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에어는 단단한 강화유리와 충격흡수에 강한 고급 TPU 소재가 결합된 이중구조로 파손에 취약한 아이폰 보호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강화유리로 제작된 후면커버는 생활 스크래치 및 흠집을 완벽히 차단한다. 또한 변색 방지 기술까지 적용되어 언제나 선명한 투명도를 자랑한다는 강점도 있다. 프레임은 고급 실리콘 소재인 TPU로 제작하여 탈착을 손쉽게 하였으며, 모서리엔 에어쿠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낙하 시 디바이스를 완벽하게 보호해낸다.

하이브리드 에어는 아이폰의 핵심인 카메라 보호도 놓치지 않았다. 테두리 부분을 기기보다 높이 설계하여 낙하 시 렌즈가 마찰면에 닿지 않게 하였으며 내부에는 나노 도트 공법을 적용하여 케이스와 단말기 접촉 시 발생하는 유막현상까지 방지하였다.

무게감을 더하지 않아 깨끗하고 투명한 디자인과 강력한 보호 기능을 고루 갖춘 아이폰 전용 케이스 하이브리드 에어는 샤론6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