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80PLUS 골드 파워서플라이 '시소닉 포커스 골드 GM-850' 출시
상태바
맥스엘리트, 80PLUS 골드 파워서플라이 '시소닉 포커스 골드 GM-85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서플라이, 우팅(Wooting)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등을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대표: 명재덕·양경훈)는 시소닉의 80PLUS GOLD 인증 파워 서플라이 중 가장 높은 경제성을 자랑하는 '포커스 골드 GM-750'의 상위모델 '포커스 골드 GM-85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시소닉 포커스 골드 GM-850은 80PLUS Gold의 높은 전력효율은 물론 ▲120mm FDB팬 ▲케이스 호환성이 높은 140mm 섀시 ▲정숙한 동작을 보장하는 S2FC 팬 컨트롤 ▲출력 전압의 변동을 3% 이내로 억제하는 Tight Voltage Regulation 등 시소닉의 우수한 품질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제품이다.

세미 모듈러 방식을 채용해 경제성을 잡은 것도 돋보인다. 시스템 구성에 반드시 필요한 24핀 ATX 커넥터, EPS 4+4핀 커넥터, PCI-E 6+2핀 커넥터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SATA 커넥터나 추가적인 PCI-E 6+2핀 커넥터가 필요할 경우 필요에 따라 연결해 사용하는 세미 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보다 쉽고 빠르게 PC를 완성할 수 있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포커스 골드 GM-750은 시소닉 제품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중 하나로 항상 공급에 애를 먹는 제품"이라며 "GM-750을 더욱 강화한 고용량 버전인 시소닉 포커스 골드 GM-850을 소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엘리트는 포커스 골드 GM-850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맥스엘리트가 직접 운영하는 시소닉 공식몰을 통해 1월 29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시소닉 포커스 골드 GM-850 예약판매 이벤트는 국민골드로 친숙한 GM-750 제품의 용량이 아쉬운 파워유저들에게 더없이 좋은 구매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간단 사용기만 등록해도 장패드를 추가 증정하기에 더욱 매력적이다.

한편, 예약판매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는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구매자는 맥스엘리트 이메일 계정으로 구매 정보와 사용기 링크를 첨부해야만 장패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