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코리아, 스마트밴드에 USB 메모리 기능 더한 'CKC U16' 출시
상태바
코아코리아, 스마트밴드에 USB 메모리 기능 더한 'CKC U16'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전문업체 코아코리아가 16GB USB 메모리 디스크를 탑재한 스마트밴드 'CKC U1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KC U16은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스마트밴드 성능 비교 시험 평가에서 종합 우수 평가를 받은 'CKCOLOR'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USB 메모리를 탑재한 스마트밴드로 관련하여 특허도 획득했다.

이번 신제품은 IPS 0.96인치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보다 뛰어난 시야각을 선사하며 기존의 고정된 아이콘에서 탈피해 움직이는 컬러 아이콘이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연출한다. 또한, 정전식 터치 스크린으로 사용 방식도 쉬워졌으며, 제품 무게는 20g에 불과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스마트밴드의 기본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다. 전화 수신 및 각종 메시지 알림은 물론 수면상태 추적, 심박수 측정, 알람 스케줄 그리고 운동 정보 제공 등 일상의 스마트한 비서의 역할을 해준다.

코아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밴드에 USB 메모리 기능까지 더했지만 본체의 부피를 증가시키지 않았다"며 "공인인증서나 중요 서류 등 개인에게 필요한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스마트밴드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아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모두증정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정하고 코아코리아 이벤트 게시판 댓글에 후기 링크를 남기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