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더 강력한 파워 지닌 '오엘라 초강력 무선 마사지건' 출시
상태바
앱코, 더 강력한 파워 지닌 '오엘라 초강력 무선 마사지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앱코(ABKO)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27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더 강력한 파워를 갖춘 무선 진동 마사지건(제품명: MG02)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MG02)은 더 강력해진 파워와 사이즈로 속근육까지 강력하게 풀어주며 경직된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근육보호, 강화, 이완에 매우 효과적이다. 1단에서 6단까지 단계별 마사지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4가지 헤드 팁의 부위별 사용으로 전문가가 마사지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오엘라 마사지건(MG02)는 타사 대비 90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체 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며,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초고속 인버터 BLDC 모터를 탑재해 근육 이완에 적당한 마사지 세기, 강력한 진동을 자랑하며 저소음 모터(brushless dc motor)를 사용하여 소음 또한 잡은 제품이다.

오엘라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무선 진동 마사지건(MG01)에 이어 출시된 마사지건(MG02)는 성능의 차이보다는 평소 운동을 하는 정도에 따라 사용, 무게, 사이즈를 고려하여 알맞게 선택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MG02) 제품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1월 27일 오후 5시부터 2월 23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