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볍고 슬림한 아크릴 기계식 키보드 ‘닌자87 아크 XD 라이트’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볍고 슬림한 아크릴 기계식 키보드 ‘닌자87 아크 XD 라이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날렵함을 지닌 아크릴 퀵스왑 기계식 키보드 ‘닌자87 아크 XD 라이트’를 출시했다.

닌자87 아크 XD 라이트는 그동안 커스텀 키보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닌자 시리즈’의 최신판으로, 기존 닌자87 XD 키보드에 비해 더욱더 가볍고 슬림해져 디자인의 완성도와 휴대성을 높인 아크릴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다. 색상은 화이트와 클리어, 두 종류다.

이번 신제품은 2cm 두께의 얇은 아크릴 하우징으로 제작돼 타이핑 시 손과 손목이 편안하게 제작됐다. 모서리 또한 기존 닌자87 XD보다 더 부드러운 라운딩으로 처리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여기에 하우징 전체로 퍼지는 확산 RGB LED가 신비롭고 영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다양한 모드와 색감으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RGB 키보드를 만들 수도 있다.

닌자87 아크 XD 라이트는 카일, 게이트론은 물론 체리 스위치가지 호환 가능한 퀵스왑 5핀 만능 기판을 장착했다. 기존 3핀 스위치부터 5핀 스위치까지 모두 호환되며, 알루미늄 보강판으로 안정적인 스위치 장착과 타이핑이 가능한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다.

연결 방식은 전작처럼 C타입 탈착식 케이블을 채택해 휴대가 간편하며 사용이 편리하다. 뒤쪽에 알루미늄 범폰을 장착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흡음재 또한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보다 정갈한 타건음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 신작은 기존 닌자87 XD보다 가볍고 슬림해져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고, 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며 "이와 함께 내가 원하는 스위치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닌자 시리즈의 장점은 그대로 지니고 있어 커스텀 키보드를 꾸미고 싶은 유저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설날 연휴를 맞아 신제품 닌자87 아크 XD 라이트를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닌자87 아크 XD 라이트(DIY킷)를 출시특가인 8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닌자71 ARC XD, 닌자87 ARC XD를 비롯한 아크릴 커스텀 키보드를 2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