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화제의 제품'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출시
상태바
앱코, '화제의 제품'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홈 케어 제품의 시장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나를 위한 셀프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고 휴대도 간편한 소형 안마기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앱코(ABKO)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화제의 제품인 무선 진동 마사지건을 파격적인 가격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25일 SK 스토아 홈쇼핑(저녁 11시 30분)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SK 스토아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마사지건은 운동선수 및 전문가들 중심으로 경기력, 근육강화를 목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일반인들까지 그 인기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오엘라 무선 마사지건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경직과 통증을 완화하며 속근육까지 자극하여 전문가가 마사지 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오엘라 무선 마사지(모델명 : MG01)은 타사대비 42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가벼운 중량(420g)으로 제작되어 손목의 무리가 덜하며, 52db 저소음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오엘라 마사지건은 기존 마사지건에 비해 복잡하지 않고 간편한 원터치 조작으로 1회 충전 시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5시간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초고속 인버터 BLDC 모터를 탑재해 근육 이완에 적당한 마사지 세기, 강력한 진동을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번에 출시한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 모델은 홈쇼핑에서 파격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