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새로운 파이널 플래그십 이어폰 'A8000' 런칭
상태바
소리샵, 새로운 파이널 플래그십 이어폰 'A8000' 런칭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1.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17일 파이널(Final)의 새로운 플래그십 이어폰 'A8000'을 선보였다. 음향기기의 명가 브랜드 파이널은 이어폰/헤드폰을 통해 뮤지션의 열정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수준 높고 정교한 기술력으로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A8000은 파이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 이전부터 VGP 2020 어워드에서 금상과 대상을 수상하며 기대감을 높인 플래그십 이어폰이다. D8000 헤드폰을 제작하며 확립하였던 주관 평가법 PTM(Perceptual Transparency Measurement)을 새롭게 재정비해 적용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분석된 데이터와 함께 순도 100%의 베릴륨 진동판을 채용하여 사운드의 투명도를 극대화 하였다.

베릴륨은 매우 가볍고 반응속도가 빨라 진동판 제작에 최적화된 재료로 파이널은 다년간의 다이나믹 드라이버 개발 및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베릴륨의 장점을 이끌어내 A8000에 적용하였다.

A8000은 탁월한 응답속도와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가지고 있어 팝, 락,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장르의 리듬을 생생하게 들려주며 음악을 구성하는 보컬과 각각의 악기들을 선명하게 들려준다.

또한 A8000의 내부는 4개의 챔버(Tetra-Chamber Construction)로 나뉘어 탄탄한 밀도의 저역, 균형잡힌 볼륨을 느낌과 동시에 사운드가 새어나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드라이버는 앞쪽 챔버에 고정되어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고 뚜렷한 사운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밀하게 조각된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진 A8000의 구성품으로는 알루미늄&실리콘 하이브리드 휴대용 케이스, MMCX ASSIST, 이어팁(E타입,5가지 사이즈), 이어후크, 여분의 먼지필터가 있으며 기본 케이블로 고순도의 OFC 은도금 케이블이 사용된다.

넓은 음장감을 전달하는 이 케이블은 특수 목적 케이블을 필요로 하는 다분야 엔지니어의 신뢰를 얻은 Junkosha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만들어 졌으며 절연막의 유전율을 최소화하는 PFA소재와 유연성이 뛰어난 PVC 소재로 피복을 제작하여 낮은 터치노이즈와 편리한 사용성을 자랑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