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드래곤볼’ 팬들에게 바치는 이야기 PS4, XB1(디지털)용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발매
상태바
모든 ‘드래곤볼’ 팬들에게 바치는 이야기 PS4, XB1(디지털)용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1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PlayStation4(PS4), Xbox One(XB1, 디지털) 버전을 2020116일 발매했다. PC판은 117일에 발매된다.

 

게임 소개

드래곤볼 Z’의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카카로트)을 체험할 수 있는 오공 체험 액션 RPG이다. 미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표현한 드래곤볼 Z’의 이야기는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을 비롯한 세세한 장면,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처음 그려지는 장면도 재현되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론치 PV

새롭게 공개된 론치 PV는 오공의 라이벌이자 죽을 고비를 함께 넘어온 베지터의 시점으로 오공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본 게임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카카로트 퀴즈 챌린지

발매를 기념해 12319시부터 카카로트 퀴즈 챌린지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에서는 드래곤볼 Z’에서 펼쳐진 다양한 드라마, 두근거리며 지켜보던 배틀, 마음을 울리는 대사 등 드래곤볼 Z’에 대한 퀴즈가 출제된다. 3회 실시되며, 매 회마다 다른 퀴즈가 출제된다.

 

개최 일정

1: 202012319시부터~

2: 미정

3: 미정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본 캠페인은 개최 기간 중에 몇 번이든 참가할 수 있다.

본 캠페인의 퀴즈는 120문제이며, 1문제당 1가지 답을 선택하는 형식으로 출제된다.

정답 수에 따라 본인의 랭크가 결과로 표시된다.

 

패키지판 초회 동봉 특전

구성품의 내용과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되거나 취소될 가능성이 있다.

아시아 한정 특전 울트라 팟타이도시락은 PS4 패키지판에만 제공된다.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PS4, XB1(디지털) 버전으로 2020116일 발매되었으며, PC(STEAM) 버전으로 2020117일 발매된다. 본 소프트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