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셀카봉, 멜로드 짐벌 셀카봉 삼각대 ‘셀삼프로’로 해결
상태바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셀카봉, 멜로드 짐벌 셀카봉 삼각대 ‘셀삼프로’로 해결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 향상과 더불어 보조 장비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사진과 영상으로 추억을 남기는 여행족의 구매는 날이 갈수록 증대되는 추세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멜로드의 셀삼프로는 짐벌, 셀카봉, 삼각대, 거치대 등 4가지 기능이 더해진 4 in1 제품으로 여행족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특히 짐벌 기능은 영상 촬영 최대의 문제점이었던 손떨림과 흔들림을 해결했다. 자동으로 수평을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영상미를 연출한다. 버튼 하나로 가로 모드, 세로 모드 전환이 자유로우며 360도 회전되는 홀더는 다양한 각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90cm까지 늘어나는 접이식 셀카봉과 지지대 역할을 하는 삼각대 기능은 혼자 떠나는 여행지에서도 남이 찍어준 것 못지않게 촬영할 수 있다. 298g의 가벼운 무게와 최소 21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잡았다.

손쉬운 조작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족의 워너비템으로 각광받는 셀삼프로는 멜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