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CES 2020에서 게이밍 기어 풀 라인업 공개
상태바
ADATA XPG, CES 2020에서 게이밍 기어 풀 라인업 공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1.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DATA XPG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에서 “침공이 시작됐다(THE INVASION HAS BEGUN)”는 표어를 걸고 최신형 익스트림 퍼포먼스 기어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 DDR4 모듈, SSD 등의 라인업이 포함된 한편, 새로운 게임 노트북, 미니 PC, 모니터를 처음 선보이며 시스템 PC로의 진출을 예고했다는 점이 주목된다.

 

XPG XENIA 노트북, PHOTON 모니터, GAIA 미니 PC 공개

ADATA XPG는 게임 메모리와 스토리지의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게임용 PC와 모니터까지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XPG XENIA 15
XPG XENIA 15

XPG 부스에 'XPG XENIA 15' 노트북이 전시됐으며 인텔과 협력해 개발된 이 15.6인치 노트북은 풀 HD IPS 디스플레이, 최신 9세대 Intel CoreTM i7 프로세서, XPG의 자체 수상작인 SX8200 Pro M.2 솔루션을 자랑한다.

XPG GAIA
XPG GAIA

인텔의 NUC 9 컴퓨트 엘리먼트가 도입된 핑크 디자인의 XPG GAIA 미니 PC 또한 전시됐다.

XPG PHOTON.
XPG PHOTON.

'XPG PHOTON'은 IPS 27인치 모니터로 픽셀디스플레이사의 Vivid Color Eye-Safe Display 기술을 탑재했다. 이 기술은 색바램이나 색 차단 안경 없이 블루라이트를 제거해 눈의 피로를 줄인다.

 

XPG VOLTA 수직 풀 타워 케이스

이 타워 케이스는 스타일리쉬한 원통형 디자인과 유리 및 RGB 효과를 장착했다. 몸체에는 4개의 다방향 팬이 장착되며 널찍한 내부는 편리한 슬라이딩 트레이에 E-ATX 마더보드, 최대 크기의 그래픽 카드를 3개까지, 다수의 라디에이터를 탑재할 수 있다.

 

XPG SSDs & DRAM

SSD는 최대 7000/6000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가진 3가지 신개념 PCIe 4세대 SSD(SAGE, INDIGO, PEARL)제품을 공개했다. NVMe 1.4 및 최신 AMD 플랫폼에 대한 지원이 있어 게이머, 크리에이터, 5G 어플리케이션에 잘 어울린다. 최대 4TB 용량의 'SU630'과 'SX8100' SSD도 XPG 부스에 출품됐다.

 

XPG Hero 제품

'XPG PRECOG'는 동적 정전기 드라이버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갖춘 게임용 헤드셋이다. Hi-Res-certified 사운드로 서사시적 음질을 전달하도록 설계된 이 제품은 고주파 및 저주파수를 커버하여 사용자에게 선명하고 왜곡되지 않는 오디오와 상대 위치를 보다 잘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된 특별 FPS 모드를 제공한다.

'XPG HEADSHOT'는 다재다능한 격자 구조와 재료 덕분에 초경량 폼 팩터를 결합하여 궁극의 게임용 마우스를 제공한다. XPG의 AI 엔진을 활용한 이 마우스는 사용자 고유의 손 크기, 그립 선호도, 표면 마감, 아바타 이름이나 팀 로고와 같은 맞춤형 디자인 요소를 바탕으로 개인화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