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AGC21 게이밍의자 SK스토아 홈쇼핑에서 판매
상태바
앱코, AGC21 게이밍의자 SK스토아 홈쇼핑에서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0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1월 10일 오전 0시 36분부터 홈쇼핑 채널 SK스토아를 통해 ABKO AGC21 게이밍 의자 첫 판매를 진행한다.

SK스토아에서 처음 진행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앱코 게이밍의자 AGC21을 할인된 가격 194,0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하신 모든 분에게 앱코 대표 게이밍 헤드셋 N550 게이밍 헤드셋을 1:1 증정한다. 또한, SK스토아 개국 2주년을 맞이하여 구매 조건 충족 시 돌체구스토 외 다양한 상품 또한 받을 수 있다.

9일 앱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SK스토아 개국 2주년을 맞이하여 자사 제품인 AGC21가 방송되서 영광이고, 이번 개국 2주년 행사와 함께 자사 제품도 판매도 좋은 결과로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AGC21은 리클라이너 형태의 발 받침대가 적용된 게이밍 의자로 외관은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한 느낌을 준다. 또한, 인증 받은 가스 스프링 및 메탈프레임을 통해 안정적인 균형 및 최대 150kg의 하중도 견뎌내며, 견고한 오발 나일론 베이스 및 나일론 휠을 통해 부드럽게 이동도 가능하다.

방송은 SK스토아 홈쇼핑 채널 및 온라인으로는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및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