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한글판 정식 발매
상태바
디지털터치,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한글판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0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플레이스테이션 4(이하 PS4)와 닌텐도 스위치 한글판을 19()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라이자의 아틀리에는 극히 평범한 소녀 라이자를 주인공으로 그려지는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무료한 마을에서 살아가면서 소꿉친구들과 함께 매일 재미있는 일을 찾아다니던 라이자는 어느 날, 연금술을 만나 그 힘에 빠져든다. 연금술을 배움으로 인해 다양한 장소로 나갈 수 있게 된 라이자와 친구들은 이윽고 지금까지의 놀이와는 다른 한여름날의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누구에게나 있지만 한 사람 한 사람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라이자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진화한 조합시스템 & ‘채집지 조합이 등장

본 작품에서는 아틀리에시리즈로 익숙한, 재료를 짜 맞춰 아이템을 제작하는 조합시스템이 새로워졌다. 시각적으로 조합의 반응을 알 수 있게 되어 레시피 개발의 즐거움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조합을 통해 필드를 생성하는 신시스템 채집지 조합이 등장한다. 채집지 조합은 전용 보틀을 사용하여 다양한 채집지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한 번 사용한 보틀에 재료를 추가하면 채집지의 모습이나 입수할 수 있는 재료가 변화한다.

 

스피드감이 넘치는 상쾌한 배틀

이번 작품의 배틀은 항상 전황이 변화하는 실시간 택틱스 배틀로 만들어졌다. 조작 캐릭터 외에도 실시간으로 행동하며, 동료들과의 공투감과 유대감을 느낄 뿐만 아니라 스피드감이 있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채집도구를 적절히 사용해 채집의 달인이 되자!

본 작품에서는 지팡이, 도끼, 낫 등 다양한 채집도구가 등장. 같은 장소일지라도 사용하는 도구에 따라 채집되는 아이템이 달라진다. 종래의 채집은 운의 요소가 컸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도구로부터 채집 가능한 소재를 파악해 원하는 소재의 획득이 가능해져, 필요한 아이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채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의 구입 특전으로 아래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PS4/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특전 : <Extra Sound Collection 다운로드 시리얼>

패키지 특전은 다운로드판에서는 입수할 수 없다.

웹사이트로부터 MP3 형식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의 패키지 특전으로, ‘라이자의 아틀리에세계를 이미지하여 작성된 곡을 PC상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운로드 시리얼이 증정된다.

 

PS4/닌텐도 스위치 조기 특전 : 라이자 의상 서머 어드벤처!’

본 특전은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지 않다.
PS Store 및 닌텐도 eShop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다.
조기 특전으로써 무료 다운로드 기간은 제품판 발매로부터 2주 동안이다.
차후 유료로 판매될 수 있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의 조기 특전으로, 이벤트 장면이나 배틀에서도 반영되는 상큼한 라이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본 특전은 PS Store 및 닌텐도 eShop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 기간은 제품판 발매일로부터 2주 동안이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한글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