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 무선충전거치 충전독 UMWH3in1 출시
상태바
UM2,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 무선충전거치 충전독 UMWH3in1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1.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충전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3종을 동시에 충전하는 3in1충전기를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UM2 UMWH3in1 모델의 무선 충전부는 세계무선충전협회 WPC인증 부품이 탑재됐다. 홈페이지에서 QI인증 대상제품임을 확인 가능하다. 충전은 Qi규격의 다양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5W, 7.5W, 10W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에어팟과 애플워치는 제품구매 시 동봉된 순정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을 할 수 있다. 아이폰의 경우는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한다. 이를통해 UM2 UMWH3in1는 3개의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한다.

무선충전부와 에어팟, 애플워치 충전부 하단은 고강도 마그네틱으로 설계됐다. 접합 또는 분리, 단독 사용이 가능해, 성향에 맞추어 선택적 사용을 할 수 있다. 제품 기본구성품은 유무선 충전부와 C타입 충전케이블이다.

충전기 전문브랜드답게 충전시 과충전 방지, 과전압 방지, 금속물질 충전 차단, 온도 보호등의 안정기능이 내장됐다.

아임커머스 담당자는 “애플워치 5 및 에어팟 등 애플 제품을 애용하는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설계했다”라며 “1개의 충전독으로 3가지 스마트기기를 충전, 보관, 거치가 가능해 데스크나 침대, 협탁 위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