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최신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최신 트레일러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2020116()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시리즈 최신작, PS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 7)’에 대한 최신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최신 게임 트레일러 공개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동료와 함께 성장하는 데 있어서 필요한 기술을 설명하는 최신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에서는 다양한 직업의 특징 및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거리 탐색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거리에 있는 플레이 스팟을 즐기면 카스가 일행이 강해지기도 하고, 서브 스토리의 캐릭터가 조력자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용과 같이 7’ 속 탐색의 즐거움을 소개한다. 또한, 스토리 중반 이후의 벌이로 중요한 회사 경영 등 본작부터 새롭게 수록되는 새 요소도 남김없이 공개한다.

그리고 지금까지 적인지 아군인지 불분명했던 존재인 거미줄의 참모 한준기(출연 : Yuichi Nakamura)’와 헝빙류만 총수 쵸우 티안유(출연 : Nobuhiko Okamoto)’ 두 사람이 강력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도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밝혀진다. 그들은 히트맨마피아라는 특징을 살린 고유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배틀 스타일에도 매력적인 특징이 있다.

트레일러 마지막에는 용과 같이시리즈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들도 등장하니 시리즈 팬이라면 필견이다.

 

PS Store에서 예약 접수 중

용과 같이 7PS Store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예약 주문 유저는 본체에 콘텐츠를 미리 다운로드하여 발매일인 116() 1시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초회 특전(패키지판 & 다운로드판 공통)

DLC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세트프로덕트 코드

 

용과 같이 7’이란?

용과 같이시리즈의 최신작인 드라마틱 RPG이다. 새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이전에 없었던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시리즈를 통해 만들어낸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등 시리즈 15주년에 어울리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