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도, 워크맨 엔지니어가 만든 휴대용 가습기 'STEM Portable' 출시
상태바
카도, 워크맨 엔지니어가 만든 휴대용 가습기 'STEM Portable'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0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카도(cado) 국내 공식 유통사인 선현이 휴대용 가습기 'STEM Portable' 모델을 7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카도는 과거 80~90년대 소니 워크맨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던 당시 워크맨 개발의 핵심 엔지니어인 '코가 노리유키'와 전문 디자이너 '스즈키 켄'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다. '압도적인 기술에 어울리는 최고의 디자인'을 모토로 기존의 단순한 가습기 디자인에서 벗어나 마치 미래의 첨단 가전 제품을 연상케 하는 HM-C400KA 모델을 처음 출시한 이후 HM-C610, STEM 620 모델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STEM Portable은 기존 카도의 휴대용 가습기인 MH-C10 모델의 후속작으로, 전작과 다르게 본체 내부의 팬을 이용하여 마이크로 미스트를 강하게 수직으로 뿜어낸다. 이를 통해 테이블이나 침대에서 사용할 경우 사람의 얼굴 높이 근처까지 수분을 전달할 수 있다.

모드는 약(5ml). 중(15ml). 강(30ml)을 지원하며, 타이머는 1, 2, 4시간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3,250mA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여 '약' 모드에서 15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다.

무드등은 블루, 그린, 퍼플 3가지이며,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를 고정을 할 수도 있고 은은하게 그라데이션으로도 가능하다. 물통 용량은 150ml이며, 흡수 필터는 1달에 1회 교환을 권장한다.

STEM Portable은 본체, 전용 파우치, USB케이블, 흡수 필터 3개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는 골드, 블랙 2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권장 판매가는 364,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