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초미니 고속 충전 USB PD 보조배터리 출시
상태바
아트뮤, 초미니 고속 충전 USB PD 보조배터리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1.0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초경량 초미니에 고성능 PD 충전까지 가능한 고속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0,000mAh 대용량으로 USB-C 타입 양방향 입출력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퀵차지(Quick Charge) 3.0 기술과 PD기술을 접목하여 최고출력 18W, 최대 75% 빠른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 신용카드보다 살짝 큰 정도의 미니 사이즈(90(H)x64(W)x22.5(T)mm)로 제작되어 주머니, 핸드백, 가방 등에 넣어 휴대할 수 있다.

크기는 작지만 한번 충전으로 아이폰 XS 기준 약 2.4회를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 잔량과 고속충전을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기능을 담았다.

또한, 안정성을 고려한 국제 CB인증 받은 검증된 배터리셀사용으로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사전 예방한다.

아트뮤 관계자는 네오퀵만의 고속충전기술을 기반으로 "대용량(20,000mAh)무선 고속충전보조배터리, 노트북용 27W/45W급 PD고속보조배터리를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