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넷씨앤아이, TEAMGROUP T-FORCE RGB 메모리와 헤드셋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넷씨앤아이, TEAMGROUP T-FORCE RGB 메모리와 헤드셋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1.0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국내 IT 전문 유통기업인 가넷씨앤아이(대표: 김봉덕)는 새로운 한 해 시작을 기념해 TEAMGROUP T-FORCE RGB 메모리 구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넷씨앤아이는 2006년에 설립,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경영체의 역할을 다하며 현재까지 국내 IT 유통 시장에서 굳건히 성장해 온 기업으로, 최근에 TEAMGROUP(이하 팀그룹)과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자사에서 판매하는 팀그룹 티포스 RGB 메모리 구입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헤드셋을 증정한다. PC 메모리 구입 시 전원 증정하는 경품 행사 중에서도 돋보일 만한 규모다.

해당 행사는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관련 유명 쇼핑몰인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등에서 가넷씨앤아이가 유통하는 티포스 RGB 제품을 구매하는 것 만으로 간단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넷씨앤아이에서 유통하는 팀그룹 제품 관련 문의는 가넷씨앤아이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