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트론, 스틱&게임기 ‘SNK 네오지오 아케이드 스틱 프로’ 국내 공식 출시
상태바
조이트론, 스틱&게임기 ‘SNK 네오지오 아케이드 스틱 프로’ 국내 공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1.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네오지오 미니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조이트론(대표이사: 김주민)은 네오지오 아케이드 스틱 프로도 SNK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지오 아케이드 스틱 프로는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네오지오 CD 컨트롤러의 수려한 곡면을 모티브로 하여 다른 스틱과의 차별성을 가지며, TV로 연결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솔모드와 PC에서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이스틱 2가지 모드를 장착함으로써 활용성을 극대화시켰다.

HDMI 포트를 통해 대형 TV에 연결하여 내장된 20가지의 네오지오 오리지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내장된 20가지 게임 외에 추가 게임이 주기적으로 언락되어 발표될 예정이다. US 버전과 Japan 버전이 있으며,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버전은 Japan 버전을 기본으로 해서 패키지 및 메뉴얼 등이 한글화되어 정발된다. 한국 출시 버전에는 화면에서 한글 메뉴가 지원 된다.

네오지오 아케이드 스틱 프로의 국내 정발 공식판매가는 178,000(부가세포함)이다. 본체를 감싸는 실리콘 커버는 블랙, 옐로우,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공식판매가는 39,800원이다. 기존 네오지오 미니 게임패드는 네오지오 아케이드 스틱 프로와도 호환이 되며 공식판매가는 29,800원이다. 조이트론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 된 한글패키지의 정발 제품만 AS CS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첫 출시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래폼인 와디즈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펀딩은 202019일 오후 2시에 오픈 예정이며, 제품 배송은 2월초에 진행된다. 또한, 와디즈 펀딩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