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자체개발 A광축과 크리스탈 키캡 적용한 K5500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자체개발 A광축과 크리스탈 키캡 적용한 K5500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새로운 A광축을 적용한 ABKO HACKER K5500 A광축 완전방수 크리스탈 게이밍 키보드(이하 K5500)를 출시했다.

K5500은 함께 출시된 K550과 함께 앱코에서 처음 선보이는 A광축 키보드로, 자체 개발 스위치라는 점이 이목을 끈다. 앱코는 앞서 광축 키보드로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바 있으며, 그간 광축 키보드를 출시해온 노하우와 정보를 활용하여 A광축 개발에 성공했다.

광축은 이미 알려진 것처럼 기계식에 사용되었던 금속 접점 방식을 벗어나 빠른 응답속도를 구현한 신호 전달 방식으로 1억 회 이상의 스위치 수명을 보장하는 등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A광축 시리즈는 이와 같은 광축의 장점은 유지한 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가성비가 더 뛰어나다.

또한, A광축에는 별도의 노하우 없이 내구성이 약한 저가 광축과의 구분이 가능한 ABKO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이를 통해 앱코 A광축 정품과 유사품을 구분할 수 있다.

K5500은 A광축에 크리스탈 키캡을 더한 제품으로, 기본 ABS 키캡과 달리 겉면에 투명 아크릴을 적용하여 한글 각인을 보호하여 오랜기간 사용해도 변형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LED 투광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전체적인 화이트 컬러의 크리스탈 키캡에 ESC키에만 블루 컬러의 포인트 키캡을 적용하여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도록 특별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