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자체개발 A광축 스위치 탑재한 K550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자체개발 A광축 스위치 탑재한 K550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새로운 A광축을 적용한 ABKO HACKER K550 A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키보드(이하 K550)를 새롭게 출시했다.

K550은 앱코에서 처음 선보이는 A광축 키보드로, 자체 개발 스위치를 탑재했다는 점이 이목을 끈다. 앱코는 앞서 광축 키보드로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바 있으며, 그간 광축 키보드를 출시해온 노하우와 정보를 활용하여 A광축 개발에 성공했다.

광축은 이미 알려진 것처럼 기계식에 사용되었던 금속 접점 방식을 벗어나 빠른 응답속도를 구현한 신호 전달 방식으로 1억 회 이상의 스위치 수명을 보장하는 등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A광축은 이와 같은 광축의 장점은 유지한 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앱코의 모든 광축 키보드가 그렇듯, K550 A광축 키보드 역시 IP68 등급의 완전방수를 자랑한다. 나노 분사 코팅방식을 적용하여 물이나 커피, 음식물 등 오염물질이 묻어도 물로 씻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K550 A광축은 높낮이가 다른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스텝스컬쳐 2를 적용하여 각 키간의 명확한 구분감과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한/영 이중사출 키캡, 그리고 축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탑재하는 등 사용자를 위한 편의에 집중했다.

앱코 관계자는 "A광축의 개발은 앱코의 광축을 믿고 꾸준히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앱코는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광축 스위치를 대중화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