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작지만 강한 2.1채널 스피커 'CREATIVE PEBBLE PLUS'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작지만 강한 2.1채널 스피커 'CREATIVE PEBBLE PLUS'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0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조약돌 모양의 작지만 강력한 2.1채널 스피커 CREATIVE PEBBLE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CREATIVE PEBBLE PLUS는 스피커가 45도의 각도로 디자인되어서 사용자의 귀에 소리가 최대한 가깝게 도달하기 때문에 명확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 USB로 구동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CREATIVE PEBBLE에서 서브 우퍼를 하나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역동적이고 선명한 고음 및 강력하고 깊이감 있는 저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작은 크기와 상반되게 최대 8W RMS 출력으로 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CREATIVE PEBBLE PLUS는 심플하면서도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2.1채널 시스템을 구현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최적인 스피커로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PEBBLE PLUS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 관련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